"일반인 vs NBA 선수" 이것이 프로 농구사기단 클라스 (2018 + @) | 오프시즌 투어 | 비스토리 특이점 -  免费在线视频最佳电影电视节目 -  Viveos.Net

"일반인 vs NBA 선수" 이것이 프로 농구사기단 클라스 (2018 + @) | 오프시즌 투어 | 비스토리 특이점

Share
Embed
  • Loading...
  • Published on:  Thursday, July 26, 2018
  • Source: https://youtu.be/FPBBZV88hKw
Loading...

Comment

  • 조성웅

     11 months ago

    NBA선수들이 일반인이랑 할때 존경스러운건 일반인한테도 최선을 다해서해준다는건 높이 평가해야한다.KBL 프로 선수들은 일반인이랑 이벤트 매치하면 거들먹거리고 어슬렁 어슬렁 하는 그런 모습 반성해야한다. 프로면 프로의 벽이 높다는걸 보여줘야함. ㅎ

  • 호영

     2 days ago

    유튜브 댓글 특: 댓글당사자는 가만히있는데 생판 모르는 놈들끼리 치고박고 싸움

  • 김쿠키

     15 days ago

    이러쿵 저러쿵 할꺼없이 테니스는 핑퐁 이잖아 서로 상호작용스포츠 아님? 상대방이 받아야 다음수가 있는데 페더러가 애상대로 슈퍼울트라 스매쉬!!! 하면서 죽여버리면 그냥 페더러 스윙연습아님? 근데 농구는 드리블 존나치고 상대가 반응못 해도 플레이 자체에는 아무영향이없고 충분히 멋있게 보여줄수있음 그 차이인거지 서로 핑퐁 스포츠냐 아니냐

  • 이다미

     10 months ago

    우리나라 프로선수들은 저런개인기량이 없어서 대충하는척 봐주는척 오지게하던데;;ㅋㅋㅋ 물론 봐주긴 하겠지만 저런 정도의 눈이즐거울만한 개인기량은 없음.

  • 김병주

     11 days ago

    @김대환 농구 직관 가보고 말함? 경기 전에 몸푸는 거 애들 잘넣는데 30% 라고? ㅋㅋㅋㅋ 러닝 3던지면서 연습하는데 70~80퍼는 나오구만 까내릴려면 구라는 치지말자 크트 엘지 직관 때는 연습 때 가드들이 하나도 안놓치는 경우도 봤었는데 무슨 30퍼 지랄하고있네

  • oOoM M

     11 days ago

    jimmy j 응 다 잘해서 최근 챔스 몇번 우승?

  • 무적권ᄃ

     11 months ago

    일부러 살살 대충하는거보다 저렇게 확실하게 조지는게 더 꿀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

  • 스테판커리

     3 months ago

    배려가 아니라 실력도 조금...

  • 류주혜

     3 months ago

    인정 보는사람은 ㅋㅋㅋ 우리나라같은경우는 배려만 줜내핮낳아요

  • 수퍼말이오?

     9 months ago

    kbl이 이런 마케팅을 못하는 이유 : 이런 드리블을 칠 줄 아는 선수가 없음.

  • 최종원

     13 hours ago

    하 반박불가...

  • oo 0ᄋ

     3 days ago

    괜히 했다가 지면ㅋㅋㅋㅋ

  • 정후영

     11 months ago

    하든 회전무 수비전수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ㄱㅋㅋ

  • 희준 YOUTUBE

     11 months ago

    4:30 나였으면 이 때 오줌쌌다

  • 이재용

     10 days ago

    Lolo P 시아캄 닮긴했는데 진짜 시아캄임?

  • Lolo P

     13 days ago

    시아캄?

  • 이화랑

     5 months ago

    0:40 mc: 오~ 존나빨라 슈바~

  • 한승민

     24 days ago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종민

     11 months ago

    나도 테이텀,어빙한테 다굴당하고 싶다

  • Ru_ k

     19 days ago

    이종민 변태군요 ㅋㅋㅋㅋㅋㅋ

  • ???

     20 days ago

    난 앞뒤로

  • 보키엠

     10 months ago

    5:10 에 하든님이 하는 기술이름 아시는분 계신가요?

  • 보키엠

     9 months ago

    @ㅔㅔ 힙노타이져 라네요

  • ㅔㅔ

     9 months ago

    그냥 뻬이쿠

  • xxx 17

     11 months ago

    다른 프로운동선수들은 일반인 상대로 봐주는데 nba선수들은 그딴거 없는게 ㅈㄴ 웃김 ㅋㅋㅋ

  • 류주혜

     3 months ago

    당연하지 근본없는 흑인사회식 사회주의 계열이니까

  • 김태윤

     7 months ago

    난 양학 당해도 좋으니 어빙신 털보신 카레형 수비 한번만 해보고 싶다 진짜루...